> 옴부즈오피스란?  
 
 
 
목적
  대학구성원들의 불편·부당한 사항을 접수하여 시정 조치하고, 합리적이고 투명한 행정을 실현하고자 함.

조직
  총장 직속기구

기능
  불편·부당 사항, 불합리한 제도개선 사항, 늑장 행정처리 사항, 발전 제안 사항,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한 제안사항 및 시설개선 등의 요청 사항을 처리함.



이용방법
  신청자의 성명, 소속, 학번(또는 사번), 주소(E-mail 주소 포함), 전화 번호를 기재하여 다음의 방법에 의하여 고충 사항을 제출함.

인터넷 활용 :
본 대학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개설된 [대학옴부즈오피스] 사이트를 이용 하되
- 전자게시판을 이용할 때에는 로그인하고 민원사항 게시.
- 전자우편을 이용할 때에는 본인의 성명, 소속, 학번(또는 사번), 연락처 등을 기재한 후 민원사항 송부.
기타 : 본인의 성명, 소속, 학번(또는 사번), 연락처 등을 기재한 후 팩스, 서면으로 신청하거나 방문하여 구술신청도 가능함.


   
븰젙蹂닿났떆 媛쒖씤젙蹂댁랬湲됰갑移 삁냽寃곗궛怨듦퀬 李얠븘삤떆뒗 湲 넻븰踰꾩뒪 쟾솕踰덊샇 씠硫붿씪 닔吏묎굅遺 넻떊蹂댁븞 吏移 KMUNet 븞궡 臾몄쓽븯湲